그는 1968년 북한과 내통한 통혁당 사건으로 무기징역 선고받았기에 공산주의자 맞습니다.
2070년엔 인구 절반가량(46.문제는 재정 압박이 갈수록 거세진다는 데에 있다.
오세훈 서울시장도 연령 상향을 논의하겠다고 밝혔다.앞서 홍준표 대구시장은 무임승차 대상을 만 70세로 높인다고 했고.여기에 각종 경로우대와 지자체의 지원까지 더해진다
노무현 전 대통령은 국민 70% 이상의 반대를 무릅쓰고 소득대체율을 60%에서 40%로 낮췄다.해방 이후의 사려깊은 지도자들은 제헌헌법 86조에 농지는 농민에게 분배하며…라고 꽝꽝 대못을 박았다.
이승만의 냉철한 판단이 김일성의 오판을 이기고 나라를 지켰다.
이하경 대기자 세계에서 가장 빠른 저출산·고령화 속도가 국민연금을 집어삼키고 있다.젊은 세대는 드디어 국민연금을 철폐하고 노후를 각자 책임지자고 주장하기 시작했다.
대지주인 한민당 지도자 김성수는 공산화를 막으려면 개인 재산권 침해를 감수해야 한다고 믿었다.지주계급은 사실상 해체됐다.
각자 노후 준비 주장 희생적 결단 안 하면 해결 불가능 공산화 막은 농지개혁 본받아야 윤석열 대통령은 과거 정부가 연금 문제를 제기하면 표가 떨어지고 여야 어느 누구에게도 도움이 되지 않아 본격적으로 논의하지 않았으나 이번 정부 말기나 다음 정부 초기에 향후 수십 년간 지속될 연금개혁의 완성판을 만들겠다고 했다.98년 김대중 정부의 개혁 이후 25년째 보험료가 9%에 묶여 있다.